게시판 뷰
청라블루노바홀 서구민과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모두에게 희망을> 개최
첨부파일
보도자료_청라블루노바홀 신년음악회 개최.hwp
신년음악회 포스터.png
작성일
2024.01.04

청라블루노바홀 서구민과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모두에게 희망을> 개최

 

시민 오케스트라, 청년예술단체와 함께해 지역 주민과의 소통과 협력

대중가수 공연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

 

인천서구문화재단은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청라블루노바홀에서 <모두에게 희망을>이라는 주제로 신년음악회를 오는 112일 금요일 오후 730분에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에는 가수 변진섭, 서구에서 활동하는 예술 동아리인 노을 오케스트라”, 밴드 경지”, 서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서구립 풍물단 김정태 예술감독이 함께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음악회를 준비한다.

 

힘찬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의 이번 음악회에서는 희망의 북소리와 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주제곡과 아름다운 나라”, “봄의 소리 왈츠등 구민들에게 친숙한 클래식 음악을 시민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이어서, 퓨전국악 청년예술단체 경지의 재치있고 유쾌한 공연이 진행된다. 발라드의 전설 변진섭의 감미로운 공연으로 음악회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구민들에게 활기찬 새해를 맞이 할 수 있도록 희망의 노래를 선사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특히 서구민으로 구성된 시민 오케스트라와 서구에서 활동하는 청년예술가가 함께 신년음악회를 구성하여, 구민·예술인과 함께하는 서구문화재단의 2024년도 방향성을 제시하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년음악회 티켓 예매는 엔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전석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iscf.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로가기